본문 바로가기
Life/떠나요 어디든

인천공항 제2터미널 마티나라운지 위치와 후기

by 달사쿠 2023. 2. 25.
반응형

 

친구들과 오랜만에 방콕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비행기 출발시간이 저녁 8시쯤이여서 저녁쯤가면 사람들이 많을 것 같아 일찍 도착했는데요ㅎ 출국수속하고 어디갈까하다 마티나라운지에 다녀왔습니다~

 

마티나 라운지 인천공항 T2

운영시간: 7:00 - 22:00

위치: 출국수속 후 43Gate 인근 4층

가격: 성인 39USD / 어린이 17USD

 
 

 

마티나 라운지 입구에요ㅎ

3시 쯤 도착했는데 줄도 없고 사람도 많이 없었어요. 제2터미널이 1터미널보다 사람이 적어서 더 그런 것 같아요.

입구에서 카운터 쪽으로 가면 점원분께서 여권확인과 결제 및 PP카드 혜택 확인 절차를 하시더라구요~

저는 갖고있는 신용카드 혜택 중에 연 1회 무료 혜택이 있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네요^^

 

내 카드가 PP카드인지 궁금하다면 더 라운지 앱을 설치해서 확인할 수 있어요ㅎㅎ 만약 보이지 않는다면 직접 카드사 어플이나 문의를 해야한답니다ㅠ

그리고 PP카드가 없다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나 핫딜로 3만원정도로 구매가능한 것 같아요!

 

어쨌든 마티나 라운지에 들어가봅니다~~

 

딱 봐도 좌석 간격도 쾌적하고, 사람수도 적은 것 같죠?

사실 오후시간대는 이런데요..! 제가 6시쯤 라운지에서 나왔는데 그시간대에는 사람이 좀 많더라구요ㅎ

뷔페도 줄서서 받아가고, 좌석도 테이블석은 거의 꽉 찼었어요.

라운지 중간에는 음료코너와 라면코너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다양한 종류의 주스와 맥주, 와인, 커피, 티를 포함해서 3종류의 라면이 있었어요 ㅎㅎ

라면은 튀김우동, 짜파게티 범벅, 오징어 짬뽕이 있구요.

먹기 편하게 입구도 미리 개봉해두셨더라구요~

뜨거운 물은 라면 바로 왼쪽에 있어요.

라면 오른쪽으로는 커피머신과 차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그 우측으론 와인냉장고가..!!

와인은 화이트와인과 레드와인 두종류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화이트와 레드 모두 비르투소로, 샤도네이와 까베르네 쇼비뇽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너무 타닌감이 심해서 불호에 가까웠지만, 라운지와서 가볍게 즐기는 하우스와인으로는 괜찮을 것 같네요ㅎ

와인 뒷쪽으로는 생맥주기계가 있는데 사진을 못찍었어요ㅠ

생맥주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주스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포도, 알로에, 오렌지, 배, 당근, 이온음료 등..ㅋㅋㅋㅋ 진짜 주스 종류 완전 많아요!!!

 

식사를 위한 뷔페는 라운지 맨 끝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볍게 즐기기 좋은 빵과 데우는 기계도 있네요 ㅎㅎ

샐러드 종류도 4가지나 있고, 드레싱도 4종류나 있어요.

샐러드는 훈제연어샐러드, 단호박샐러드, 바질샐러드, 채소만 있는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런 가벼운 메뉴 뒷편으론 식사메뉴가 있는데요ㅎ

볶음밥과 탕수육, 닭강정, 해물야끼우동, 찰순대, 떡볶이, 감자튀김, 감자스프, 미역국 등의 메뉴가 있었어요.

먹겠다는 생각에 사진은 하나만 찍었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한국인은 역시 비빔밥..!

비빔밥을 알아서 먹을 수 있게 가진 나물들과 밥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빵 뒷쪽으로는 오뎅바도 있었습니당!!

 

 
짜잔!!!

열심히 가져온 음식들이에요~~

야무지게 잘가져왔죠?

개인적으로 찰순대랑 떡볶이가 제일 맛있었어요!

(솔직하게 다른 메뉴들은 그냥 배 채울 용도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식사를 마치면 디저트는 필수겠죠?!

사진 왜이래.. 뭐가 급했던거야!!

커피케익과 딸기케익도 있구요.

잘 기억은 안나지만 5종류의 베이커리가 있었어요~

마티나라운지를 운영하고있는 워커힐이 디저트로 유명한 건 다들 아시죵?!

그래도 기대는 너무 안하는게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방울토마토, 파인애플, 오렌지, 패션후르츠가 과일로 준비되어있어요~


라운지는 처음 이용해봤는데 종종 출국 전에 시간이 많이 남으면 이용할 것 같아요~ 배 채우기도 좋고, PP카드있는 분들은 무료로 이용도 가능하니까요! (공항 물가 넘나 비싼것..)

참고로 공식적으로 마티나라운지 이용시간은 3시간인데요. 오바되어도 직원분들이 모르시는 것 같았어요..ㅎ

아무래도 출국 전 2~3시간 이용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다보니 자연스럽게 자리가 나는 것 같더라구요~

어쨌거나 출국시간까지 여유가 있으신 분들, 어디갈지 모르겠다면 마티나라운지 추천드립니다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과 댓글, 팔로우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