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있는게 최고야

[한티/대치 맛집] 가츠오 대치점 (돈카츠)

by 달사쿠 2023. 1. 30.
반응형

 

최근에 돈카츠에 빠져서 주 1회씩 먹었지뭐에요..ㅋㅋㅋㅋ

이날도 돈카츠가 너무나도 땡겨서 집 근처 돈카츠집을 열심히 찾아봤는데.. 진짜 맛집을 찾았어요!!

 


가츠오 대치점

대표메뉴: 쿠로고마 안심흑가츠

영업시간: 11시 30분 - 20시 30분 (15시 - 17시 브레이크타임 / 14시 30분, 20시 라스트오더)

 

본점은 교대에 있는 것 같고, 한티역쪽에는 생긴지 1년도 안된 것 같았어요ㅎ

입장 전 웨이팅이 10분정도 있었고, 직원분이 적어서인지 테이블을 한번에 몰아서 치우는 느낌이었어요.

대표사진 삭제

가츠오의 메뉴판

이 집의 대표메뉴는 "쿠로고마 안심 흑가츠"

쿠로고마는 검은깨라는 뜻으로, 검은 깨 빵가루를 이용해서 돈가츠를 만들어서 고소한 풍미를 더한 메뉴라고 설명하고 있어요.

 

메뉴판을 보면 알듯 가격은 결코 착하진 않지만...

요즘 물가가 워낙 뛰었다보니 어쩔수없겠죠ㅠㅠ

내 월급빼고 다오르는 세상..

 

테이블에는 메뉴판 이외에 물통과 소스통, 베트남 고추가루통이 있었어요.

조금 연한 갈색의 소스는 샐러드 야채 소스이고, 진한 갈색 소스는 돈가츠 소스입니다~

 

 

식재료의 출처도 같이 적혀있는데 돼지고기가 국내산 제주흑돼지라는 것!!

역시 맛있는 이유가 있었어!

 

제가 이날 시킨 메뉴는 쿠로고마 안심 흑가츠 (180g), 안심 치즈가츠 (한정메뉴), 쿠로고마 새우가츠, 새우가츠 입니다!

반응형

 

사장님이 센스있으시게 쿠로고마 메뉴끼리 묶어주셨네요 ㅎㅎ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죠?ㅎ

 

보시면 아시겠지만, 돈가츠와 곁들여먹을 수 있는 고추냉이와 소금도 제공되었어요.

(개인적으론 와사비와의 조합을 더 선호해서 고추냉이 소스는 조금 아쉬웠습니다ㅠㅠ)

 

그리고 야마구라게(일본식 상추줄기절임)와 단무지도 맛이 심심하지 않게 도와줬고,

샐러드와 샐러드 옆으로 새우가츠와 곁들여먹을 수 있는 마요네즈 베이스 소스도 나왔어요 ㅎ

그 외에 미소국과 밥도 같이 제공되었습니다~

 

먼저 안심 치즈가츠와 새우가츠..!

진짜 치즈는 사랑입니다.. ♥ 너무 맛있어요!!!

 

치즈 위에 같이 올라간 깻잎이 산뜻한 향을 같이 만들어줘서 치즈가 너무 느끼하지 않게 잡아주었어요.

튀김 두께도 적당해서 식감도 너무 좋았습니다~

 

새우가츠도 정말 입에 넣자마자 녹아버렸지뭐에요..

 

다음은 쿠로고마 안심흑가츠와 쿠로고마 새우가츠!

 

이것도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안심이다보니 부드러운데, 그 부드러움과 함께 쿠로고마의 담백한 맛이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다음에 와서도 쿠로고마로 시킬 것 같아요~

 

대치동에 맛집들이 정말 많아진 것 같아서 넘 기쁘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